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스웰리아 효능 11가지 및 부작용

by 지식인닷콤 2023. 5. 16.
반응형

보스웰리아 효능 11가지 및 부작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향 중에 하나라고 하더라고요. 벌써 5,000년 이상 쓰이고 있다고 하며 요새 관절 건강에 좋은 기능이 있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면서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음식입니다. 보스웰리아는 아프리카, 인도 등 고산지대에서 커져가는 유향나무라고 지칭되는는 관목의 추출물입니다.


노화로 인하여 퇴행성 관절염 이 외에도 현재는 젊은 세대에서도 관절의 불편감을 호소하는 경우가 늘어나며 있다고 하더라고요. 많은 운동이나 일 으로 인해 무릎이나 손목, 팔을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보면 관절염이 생기곤 하더라고요. 실제로 보스웰리아는 예전부터 항염증제로 많이 사용되어 왔는데요. 각별히 다르게 류머티스 관절염, 염증성 장질환, 천식 등 염증에 의인하여 일으키게 되는 질병에 도와주는줄 수 있다고져 있었다고 하고, 만성염증 증상을 완화해서 준다고 하더라고요.


보스웰리아 수지는 보스웰리아 나무에서 구할 수 있다고 하는데, 나무의 줄기를 절개하여 삼출된 껌을 제조해요. 관절염은 더이상 노인들의 질환이 아니라 모든 연령층이 유의해야 되는 질환입니다. 보스웰리아는 감람나무과의 유향나무의 진액을 건조한 것으로 방송매체를 통해서 보스웰리아가 관절염에 탁월하다고 해서 많은 눈길을 받고 있다고 해요. 그럼 본격적으로 보스웰리아 효능 11가지 및 부작용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효능 1 - 진정 작용

보스웰리아에 가지고 있는 테르텐 성분이 인체의 활동을 거들어주기로 인해인해 더불어 흥분을 가라앉혀 주는 역할을 하여서때문에 일부 국가의 스포츠 선수들에게 다루는 성향이 있다고합니다. 보스웰리아 가루를 보습크림과 1:1 비율로 섞어 아픔이 발생된 곳에 바르거나 보스웰리아, 바셀린, 생강을 일정 비율로 개어서 바르게 되면 천연 파스로 도움이 된다 하였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2 - 관절 건강

보스웰리아에 포함하는 보스웰릭산 성분이 강력한 항염 작용이 있기에문에 관절의 염증과 통증 증상을 치료를 거들어주기로 인해인해 훌륭한 기능이 있고요. 각별히 다르게 관절에 있는 연골의 세포를 높여주며 관절의 건강을 향상시켜 다양한 관절 질환대처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3 - 혈액순환 및 해독 작용

보스웰리아는 혈액순환을 원활할 수 있도록하는데 많은 도움이 돼요. 그리고, 미지근한 성질을 갖고 있어서 해독 작용과 소염 작용에도 효과가 있기 때문에 통증 개선시키는데데 효과적인 도움이 돼요. 보스웰리아는 한약재로도 쓰여지는 있는데 막히는 혈액을 풀어주는데 도우며고 혈액 순환이 원활하게 되도록 해주므로 통증 증상을 완화해 줍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4 - 면역력 보강

근래에 발견된 보스웰리아의 특유의 효능 중에 림프구와 T세포에 좋은 영향을 줍니다. 림프구와 T세포는 면역 체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값진 면역 체계 구성 요소로써 보스웰리아를 정해진 기간으로 흡수하게되면 면역력을 촉진해주기 때문에 노폐물 및 전염성 병원균에 대하여 예방이 가능하여 면역력 보강에 효과적입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5 - 장 건강

보스웰리아의 보스웰릭산은 항염역할을 하는 기능이 특출하기에 내장에 결성되는 염증을 낮게해주고 재생을 도옵니다. 평범할 때 위궤양으로 인하여여 소화역량이 떨어진 사람들은 보스웰리아를 일정기간으로 섭식하시면 위궤양방지하는데 훌륭한 효능이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6 - 항암효과

보스웰리아가 암에 미칠 수 있는 영향에 대하여 많은 연구진들이 눈길을 소지하고 연구했습니다. 미국 뉴저지 주립대 러트거스의 쿡 칼리지 연구진에 기초하면 보스웰리아가 암세포를 사멸에 이르게까지는 않다지만 암세포의 확산을 자제하는 데 구원한다고하더라고요. 이는 종양 형성의 위험을 낮게 해줄 수 있고 다른 치료하 통해서 암세포를 낭비하기 쉽사리 도움 주기 때문이에요.


보스웰리아 효능 7 - 피부 개선

보스웰리아에 함유된 보스웰릭산의 항염 작용은 피부 세포에도 적용되어 염증으로 인하여 피부 트러블, 여드름, 아토피 개선하는 데 특출해요. 보스웰리아는 염증을 절제를 해서 까다로운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탄력을 부여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화장품의 원료로 사용된다고하고요.


보스웰리아 효능 8 - 궤양성 대장염

보스웰리아에는 항상화 성분은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염증 및 스크래치 케어에 효과적입니다. 이런 효능으로 인해서 장 상피 장벽을 지켜주고 항궤양, 설사 등 방지하는데는데 효과적입니다. 한 임상실험에서는 궤양성 대장염 환자에게 보스웰리아를 사용해보았을 때 80퍼센트 정도의 개선되는 효과를 보았다고하고요.


보스웰리아 효능 9 - 생채기 치유

보스웰리아는 흠집 완치 약재로도 많이 사용이 돼요. 고대 의학에서 보스웰리아를 고급 약재로 사용하고 있으며 내상 및 외상 모두 치료하는 데 사용했다고 합니다. 각별히 흠집 난 위치에 국소부위에 발라 사용하도록 하면 보면 흠집의 치유를 민첩하게 도움 주기로써인해 감염을 예방하며 스크래치를 보호해줍니다. 보스웰리아가 포함하고 있는 보충제나 음료를 흡수하되면 사람의 몸의 장기와 관계된 질병이 날쌔게 회복되는 역할이 있다고 합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10 - 기관지 개선

보스웰리아를 복용하게되면 항염 작용이 가장 미리감치이고요. 따라서 보스웰리아의 효능으로 기관지 건강 개선에도 효능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보스웰리아에는 류코트리엔이라고 하는는 성분은 들어 있는는데 염증에 의인해서 기관지염이 발현된다면 보스웰리아가 효능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만성 천식 개선에도 역할이 있고 효과를 입증한 연구도 많이 확인돼요. 보스웰리아는 기관지염 및 천식을 포괄해서 호흡할 때 기침 또는 쌕쌕 거리는 증상을 개선시키는 좋은 효과를 보인다고하더라고요.


보스웰리아 효능 11 - 치아 건강

중 장년층들은 치주 질환을 개선하기 위하여보스웰리아 덩어리를 껌처럼 씹는 경우에도 있고요. 껌처럼 씹게 되면 입안을 너무 쉽게 만들므로 입 안의 있는 세균과 염증을 제거함으로써주는데 도움된다고하고요. 또한, 보스웰리아는 화장품으로도 만들어 줘서 활용하여 에션셜 오일 형태로도 만들어 판매 및 활용해요. 그리고, 소금과 물을 섞어 천연 가그린으로 사용이 가능하여 보스웰리아로 가글을 하다 보면구강질환 예방 및 구취를 제거하는는데 바람직해요.


보스웰리아 효능 12 - 통증 관리

전통적으로 보스웰리아는 통증 완화를 위한 천연 진통제로 이용되었습니다. 항염증 특성은 요통, 관절염, 운동 손상 등 질병과 관련된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는 또한 복용량을 줄이고 부작용의 위험을 줄임으로써 기존 진통제의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13 - 뇌 건강

보스웰리아는 뇌 건강과 인지 기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보스웰리아는 항염증 작용과 혈액-뇌 장벽을 통과하는 능력으로 인해 뇌 세포를 보호하는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는 뇌 염증과 산화 스트레스를 줄여 알츠하이머병 및 노화 관련 인지 기능 저하와 같은 질환을 잠재적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섭취하는 방법


보스웰리아의 매일 섭취량은 성인 기준 추출분말 형태의 경우에 4g에서 5g 사이가 매일 정량이며 차로 마실 때는 찻잔 200ml 기준 미지근한 물에 타서 아침과 저녁, 식후 2g(1 티스푼 정도) 정도를 섭취하면경우 된다 하였습니다. 보스웰리아 파스 찜질 법은 밀가루와 보스웰리아 가루를 섞어 찜질 팩을 만든 뒤 고통 부위에 올려두거나 마사지하고요.


보스웰리아 크림을 오프라인에서서 매입해 취급하는 방법도 있다고 합니다. 보스웰리아 매매 시에는 보스웰리아 원산지와 반드시 식약청 인증 보스웰리아를 확인 해요. 보스웰리아 원물을 직접 활용한거나그렇지 아니하면 보스웰리아 추출물인 가루로 씁니다. 보스웰리아 보스웰릭산은 고통 감소는 물론 해독역할을 해 퇴행성 관절염 진행을 천천히 하더라고요.

보스웰리아 부작용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보스웰리아의 하루 복용량은 1000mg인데, 이는 밥숟가락으로 1스푼 정도의 양입니다. 매일 4g 이상 먹은던가아니라면 장기 섭취하게되면 메스꺼움과 어지러움, 위장 장애와 피부 발진, 간 손상을 나타나게 할 수있다고 합니다. 3개월을 복용한 경우라고 하면 한 달 정도 쉬었다가 다시 복용할 것을 권해요.


각별히 여성의 경우에 혈류를 높여월경과다를 연상시킬 수 있다하며 소염제나 항응고제를 섭식하여 있다면 전문의와 면담하는게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보스웰리아는 혈당 수치를 낮춰주는 역할이 있으니까문에 당뇨병과 저혈당증을 경험하고 있는 분은 의사와 상의하여 섭식하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임산부, 간 손상을 입은 사람들은 잘살펴야하더라고요. 보스웰리아는 식물성 성분이니까 특출난 위장장애를 유발하지는 않겠으나 극심하게 복용하게되면 좋지 않습니다. 너무하게치게 섭취하게되면 구토, 설사, 피부 발진 등을 발생시킬 수 있으므로인해 잘살펴야하고요. 이것으로 보스웰리아 효능 11가지 및 부작용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같이 읽기 좋은 글들>

 

토마토의 14가지 효능과 부작용

 

토마토의 14가지 효능과 부작용

토마토의 14가지 효능과 부작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탈리아에서 토마토는 황금 사과로 알려져 있으며 "생명의 과일"라고 불릴 정도로 건강에 좋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서양에서

devstorming.com

고혈압에 좋은 음식 15가지 및 낮추는 방법

 

고혈압에 좋은 음식 15가지 및 낮추는 방법

고혈압에 좋은 음식 15가지 및 낮추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혈압은 식이요법이 중요하며, 음식만 잘 먹으면 혈압을 제어뿐 아니라 고혈압 약의 섭취하는 양도 줄일 수 있어

devstorming.com

작두콩차 효능 10가지 및 부작용

 

작두콩차 효능 10가지 및 부작용

작두콩차 효능 10가지 및 부작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명 도두라고 불리는 작두콩은 콩깍지의 모양이 작두 모양을 닮았다고 해서 작두콩차로 불리기 시작했습니다. 열대 지방이

devstorming.com

 

댓글